종합서비스센터는 각 행정부서의 행정자료를 전산망을 통해 일원화하고 이를 학사정보시스템으로 구축하여 학사행정에 관한 학생들의 민원업무를 ONE–STOP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각종증명서, 추천서, 학생증 발급과 휴학, 복학, 자퇴 등 학생관련업무를 종합서비스센터에서 통합 처리하여 행정의 효율성을 높이고, 인터넷을 통하여 학생 개인의 학사정보조회는 물론 학교생활에 필요한 모든 행정서비스를 학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종합서비스센터는 혜인관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학기 중에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합니다.